HOME > 고객센터 > 사용자의견
 
[사용자의견] 접수실 예약프로그램에서 SMS 전송시 불편함문의
작성자 한의사랑 조회수 1,802
 예약 환자들을 현재 일단위로 한꺼번에 문자를 보낼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주어진 시간대에 시간대별로 보낼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일일이 시간을 입력해야 하는 불편감이 있습니다. 
각 시간대에 있는 환자들은 일괄적으로 같은 시간에 입력되어 문자 발송이 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CRM에서 환자 VIP등록별로 검색되어 리스트 되는게 좋겠습니다. 
실제 진료를 해보니
VIP가 몇명이고, 우수고객이 몇명인지 알아야 마케팅에 활용할수 있습니다. 
 

접수실에서 예약을 등록할때, 시간대 별로 
OO 김수종
OO 이민기 식으로 표기가 됩니다. 
OO 자리에 그날 토털이 아닌 시간당 몇명을 진료하는지 확인이 되면 좀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한의사랑입니다. 

접수실 예약프로그램에서  개별 문자 전송은  일괄로 당일 환자들을 불러오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CRM 자동예약설정을을 할경우 별도의 예약문자를 전송하지않더라도  
자동으로 지정된 시간에 예약이 전송됩니다. 

홈페이지  설정방법 링크 
한의사랑 CRM에 VIP 조회는 검색이 가능합니다. 
CRM 경영분석 메뉴에서  하단 VIP 메뉴에서  등급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접수시  예약시 시간당 예약인수는  개발팀으로 전달되어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사용자의견] 한의사랑 차트 실행시 윈도우 디펜더가 멀웨...
다음글 [사용자의견] 토요가산,야간가산표시기능 요청
목록